상단여백
HOME 뉴스 기획
'뭐가 문제?' 이승우 두고 여론 뜨거운 설전 이유는
(사진=MBN 방송화면)

이승우가 15일 이탈리아 세리아A볼로냐 원정경기서 교체 출장해 국내 팬들을 들뜨게 만들었다.

이승우가 국내 축구를 대표하는 재목으로 자라기를 갈망하는 이들이 많았던 만큼 경기 내용에도 갑론을박이 뜨겁다.

이승우가 뛴 시간은 짧지만 국내 축구팬들의 눈은 예리했다.

우선 이승우의 기량을 칭찬하는 이들이 많다.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 "pkas**** 지금 이탈리아 현지친구가 이승우 왜 주전 안쓰냐는 여론이 많다네요" "lmw8**** 벌크업 많이 했더라. 경기 못 나온지도 꽤 됐는데 움직임도 좋은 거 보면 훈련이랑 운동 진짜 열심히 한듯.. 꼭 성공했으면 좋겠다 화이팅 하자" "금주의**** 팀 동료들 수준이 너무 떨어지고, 스타일도 맞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승우의 스피드와 드리블, 패스 클라스는 월등했다. 보석은 언젠가는 빛난다고 믿는다. 비판과 악플에 신경쓰지마라! 이승우가 떠야 한국 축구도 살아난다." "조성**** 승우야 터치하나하나세 간절함이 보여서 좋았다. 응원한다." "Booo**** 확실한 건 움직임이 살아있다. 저 짧은 시간에 다른 공격수들에 비해 많은 걸 보여줬다.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더라도 크게 성공하긴 할 듯." "네티**** 근력을 확 키우는 거 어렵지 않은데.. 스피드, 민첩성을 유지시키면서, 동시에 근력 향상을 통해 파워를 키우는 거는 쉬운일 아닙니다. 전 개인적으로 바르셀로나의 선수 케어가 부족했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승우 선수가 잘되길 응원합니다." "sb22**** 30분정도 출전하고 팀 최고점이면 다른사람들은 얼마나 못한겨" "해축**** 20대 들어와 성장세가 주춤한거지 무조건 성장중이라고 믿는다!!!" 라는 등 반응이다.

다만 이승우가 신체적 역량이 딸린다며 아끼는 만큼 보다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 이들도 있다. 일부는 "될지**** 잘 했음. 조금 더 노련해졌으면. 좀 더 침착하게 패스주면 좋으련만. 드리블까지는 굿 마무리가 항상 아쉬움. 경기 뛰다보면 성장하겠지. 팀이 너무 실력이 형편없다..너무 못해" "jepa**** 이승우는 좀 지켜 봅시다." "Gams**** 아직몸싸움은 않좋지만 드리블은 좋더라" "쭈봉**** 근데 뭔가 뛰는거보면 확실히 연령별 대표팀이랑 다른게 볼잡았을때 안정감이 부족하고 조금만 더 클래스있는 수비수랑 몸싸움하면 그냥 튕겨나갈거같은 느낌이다. 부산한 느낌이고;;;신체적 약점을 극복하면 좋겠지만 키가 한 10센티만 더 컸으면 이승우는 확 달라졌을지도..." "asvq**** 승우는 기술적으로 좋지만 피지컬적인 요소중 하나인 힘에서 너무 밀린다..." 라는 등 반응을 보인다.

이은정 기자  le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