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인터발란스, 티몬과 반려동물용 영양제 사은행사 진행

반려동물 브랜드 인터발란스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티몬’과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 동시 라이브를 통해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유산균, 관절 영양제 2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터발란스 조인트, 인터발란스 멀티유산균을 티몬에서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1월 26일 수요일 티몬 ‘단하루’ 기획전에서도 진행된다.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티비온 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의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발란스 구매 고객에게는 티몬 티비온 라이브에서만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제품 본품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터발란스 조인트는 반려견의 관절 건강과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특히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말티즈, 푸들 등의 소형견이나 노령견을 키우는 반려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망고셀렉트와 알긴산나트륨을 포함한 관절 유효 성분들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반려견의 관절 통증을 빠르게 줄여주며 근본적인 원인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관절 영양제"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터발란스 멀티유산균은 인터발란스 만의 독자적인 3중 코팅 특허 기술과 특허 성분을 적용하여 반려동물의 장 건강뿐 아니라 알레르기, 구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3in1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