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목포농협, 지역사랑 봉사활동 펼쳐'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진행, 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독거가정 등에 전달
전남 목포농협은 지난 7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부녀회장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궈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 [사진=목포농협]

전남 목포농협(조합장 박정수)은 지난 7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부녀회장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궈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목포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는 매년 목포농협 임직원과 부녀회장단(회장 김순배)이 함께 펼치는 지역사랑 봉사활동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직접 담근 사랑의 김장김치 1500kg을 목포장애인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 5곳, 경로당 24곳, 고령농가, 독거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박정수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해 매년 정성 가득한 김치를 준비해 주신 목포농협 부녀회장단께 감사드린다”면서,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나날이 추워지는 날씨에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힘들고 어려울 때 저희 목포농협 임직원 모두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조합원 건강검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농기계 순회수리 및 농기계지원 사업,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조합원과 함께하는 농협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김도윤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