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네슬레 퓨리나, 소노펫앤컴퍼니와 공동 이벤트‘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 ‘고양 소노캄’ 방문 고객 대상 무료 간식 증정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다가오는 봄 나들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4월을 맞아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앤컴퍼니(SONO Pet & Company)’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목)부터 5월까지 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고양 소노캄’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들에게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간식 ‘베긴 3종(오리지널, 소고기, 피넛버터)’을 무료로 증정한다. 

베긴은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순살 베이컨을 제1원료로 사용한 간식으로 베이컨 향과 더불어 부드러운 질감을 살리면서 영양까지 챙겼다. 손으로 찢기도 편해 견주가 원하는 대로 제품의 크기를 조절하며 급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숙소 2곳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베긴 3종 외에도 공식 온라인 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구매하는 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5월 31일(월)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팔로우 후 해시태그와 함께 소노펫 리조트에서 베긴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반려견의 사진 및 영상을 업로드하는 이들을 중 5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벚꽃이 만발하는 4월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반려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해외에서 기호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신뢰도 높은 강아지 간식인 베긴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에게 2021년의 봄 나들이가 좋은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슬레 퓨리나의 강아지 간식 '베긴' [사진=네슬레 퓨리나]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