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상업예술’로 돌아오는 래퍼 김태균(TakeOne), ‘딩고 킬링벌스’ 출연

 

4월 새 정규앨범 [상업예술]로 돌아오는 래퍼 김태균(TakeOne)이 ‘딩고 킬링벌스’ 에 출연해 자신의 실력을 리스너들에게 제대로 각인시켰다.

지난 24일, 래퍼 김태균(TakeOne)이 유명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에서 진행하는 ‘딩고 킬링벌스’에 출연했다.

그는 정규 1집 수록곡인 ‘암전’, ‘이제는 떳떳하다’, 최근 쇼미더머니9에서 관심을 받았던 ‘Bad News Cypher vol.2’, 새 정규앨범 [상업예술]의 선공개곡인 ‘홍대’ 등 엄선된 11곡을 약 15분간 쉬지 않고 라이브로 진행해 자신의 실력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그의 영상은 업로드 된지 5시간 만에 10만이 넘는 조회수와 1,700개의 댓글을 기록하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그는 4월 중 발매 예정인 자신의 두 번째 정규앨범 [상업예술]과 그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을 영상에서 같이 홍보했다.

그의 정규앨범 [상업예술]의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3월28일까지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펀딩에 참여한 후원자에게는 앨범 크레딧에 기재될 뿐만 아니라 감독판 CD 그리고 각종 굿즈가 제공되며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감독전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