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누보, 홍잠 구매고객 이벤트 진행홍잠 구입 시 유산균 증정... "농진청 개발, 정식 기술이전 받아 생상"

농업기업 (주)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는 누에 가공식품 ‘홍잠’을 더욱 섭취가 쉽도록 개선하여 출시한 ‘누보 홍잠’을 구입 시 3만 3천 원 상당의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 바이옴 유산균’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보 관계자는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홍잠은 누에를 증기로 찐 후 동결건조 상태에서 분쇄하여 섭취 시 간 건강, 치매, 파킨슨병에 효능 보였다는 동물 실험 결과로 최근 주목받았다."면서  "농촌진흥청에 정식 기술이전을 받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 바이옴 유산균’은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비피도’에서 제조한 유산균 제품으로 비피더스균 83%, 유산균 17% 구성으로 장 내 세균의 주 서식지인 대장의 환경을 보다 세심하게 고려하여 제조된 제품이다. 

누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홍잠의 특성상 재구매율이 높아 준비한 이벤트로써 누보 홍잠을 선택해 주신 고객님들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누보는 홍잠을 정량대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제조, 상품화하여 온라인/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되어 약 2개월만에 초기 발주물량을 전부 소진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품은 누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가격은 90g 한 세트 30스틱에 12만 원이다.

㈜누보, 농촌진흥청 개발 ‘홍잠’ 구입 시 유산균 증정 이벤트 [사진=누보]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