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농협상호금융, 2021년 '사업추진결의대회' 열어'농업인과 농촌 지원' 등 7대 핵심목표 설정.. 책임경영·소비자보호 의지 다져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3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와 집행간부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상호금융 사업추진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임직원들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농업인과 농촌 지원 ▲농·축협 지속 성장 ▲디지털 혁신 등 미래 성장기반 조성에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여·수신규모 증대 ▲우수고객 증가 ▲간편뱅킹앱 ‘NH콕뱅크’, 오픈뱅킹, 마이데이터 등 디지털금융 확충 ▲자산운용 수익률 제고 ▲여신 건전성 관리 등 7대 핵심 목표를 설정했다.

또한, 사업목표 달성 및 책임의식 고취를 위해 4개 본부 집행간부 경영협약을 병행했으며,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등 시장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결의대회의 시간을 가졌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시원유명(視遠惟明, 멀리 보고 밝게 생각함)의 자세로 농업인과 농·축협을 지속 지원하고 미래 성장기반을 조성하여, 100년 농협이라는 밝은 앞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