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우의 맛과 영양, 비결은?한우자조금, ‘한우 농가를 찾아서’ 캠페인 광고 공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 농가의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대한민국 자부심으로 거듭난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2020년 캠페인 광고 '한우 농가를 찾아서' 편을 공개했다.

한우자조금은 캠페인 광고를 통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빈틈없는 한우 관리 시스템으로 한우에 대한 신뢰성 제고와 한우를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농가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는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의 비결을 찾기 위해 외국인이 한우 농가를 방문해 농장주에게 한우 품질 관리의 비결과 우수성을 알게 된다는 내용이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 농장 관리와 축산물 이력제 등 철저하고 위생적인 유통 관리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한우 관리 시스템과 올레인산이 풍부해 건강과 면역력에도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함께 강조하였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대한민국의 자부심인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한우 농가의 노력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과학적이며 위생적인 한우 관리 시스템으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한우와 한우 농가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