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주)농부, '멍석말이 돈구이' 홈쇼핑 방송"홈앤쇼핑 2차 방송 통해 멍석말이 돈구이 5팩 혜택가 제공"

양념육 제조전문기업 (주)농부(대표 배진권)는 오늘고기 '멍석말이 돈구이' 상품이 9월 3일 오후 4시부터 50분까지 홈앤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6일 홈앤쇼핑을 통해 홈쇼핑 첫 런칭한 오늘고기 '멍석말이 돈구이'는 이날 방송에서 30분만에 1500여 세트의 판매를 달성했다. 이번 2차 방송에서는 높은 고객 상품평에 힘입어 20분이 증가한 50분 방송으로 편성되었다. 

멍석말이 돈구이는 오늘고기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엄선한 원육에 칼집을 넣고 전통방식 육수와 생과일 및 생채소 등 20여가지 천연 재료로 만든 비법 갈비 소스로 72시간 숙성 시킨 '뼈없는 돼지 왕구이' 상품이다. 

(주) 농부에 따르면,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에도 납품되고 있는 이 제품은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여 가족들을 위해 주부가 선택하는 구이용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가족 모임과 캠핑 그리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가성비가 높은 것아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주)농부 배진권 대표는 “지난 1차 홈앤쇼핑 방송의 높은 고객 상품평과 성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여 맛과 품질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농부 멍석말이 돈구이 홈앤쇼핑에 1차 방송 1500세트 판매 및 고객 성원에 힘입어 50분간 2차 방송 진행한다. [사진=농부]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