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마이셰프, '슬기로운 고기생활' 고객 행사소고기 재료 밀키트 제품 할인 행사... 미국육류수출협회와 공동 기획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30일 ‘슬기로운 고기생활’ 이라는 테마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셰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고기가 들어간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품목은   ▲르네 프렌치스테이크  ▲로얄크리미 스테이크  ▲하우스비프스테이크 등 총 16종이다.

더불어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트라몬티나 스테이크 포트, 나이프 세트를 2등(30명)에게는 테팔 셰프드 프랑스 프라이팬을 3등(30명)에게는 마이셰프 하우스비프스테이크 밀키트 증정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미국산 소고기가 2019년 수입 소고기 시장 1위를 기록했다”라며, "이를 통해 냉장육을 활용한 신규 스테이크 2종을 추가로 출시하였고, 동시에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30일 ‘슬기로운 고기생활’ 이라는 테마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마이셰프]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