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서울우유, 신제품 ‘호박고구마 카톤 300’ 출시군고구마 연상케 하는 제품 패키지, 색다른 맛으로 1020 젊은 소비층 취향 저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가을, 겨울철 동절기 대표 간식인 호박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 ‘서울우유 호박고구마 카톤 3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울우유 호박고구마’는 ‘K-밀크’ 인증을 받은 서울우유 1등급 A 원유에 국내산 호박고구마 페이스트를 듬뿍 담은 제품으로 마치 고구마라테를 먹는 듯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군고구마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일러스트 이미지를 적용하여 갓 구운 호박고구마의 달달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가공우유의 절대 강자인 초콜릿, 딸기, 커피, 그리고 지난봄에 출시한 복숭아에 이어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서울우유 가공우유 300’ 라인업 제품이다. ‘서울우유 호박고구마’는 제6의 영양소로 불릴 정도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식이 섬유가 30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아침 대용식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재범 우유마케팅 팀장은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맛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제철을 맞이한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호박고구마 본연의 달달한 맛과 영양까지 모두 담아낸 '서울우유 호박고구마'가 가공 우유 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가을, 겨울철 동절기 대표 간식인 호박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 ‘서울우유 호박고구마 카톤 300’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