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서울우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주)쎌바이오텍과 MOU 체결프로바이오틱스 활용헤 우유 제품과 유제품에 접목해 고품질의 제품 개발 기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과 업무 협력 MOU(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사진 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과 업무 협력 MOU(양해 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사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최철수 상임 이사, 노민호 영업 상무, 정길용 마케팅 본부장과 ㈜쎌바이오텍 정명준 대표 이사, 유제혁 마케팅 이사, 김우경 대회 협력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듀오락 브랜드로 유명한 ㈜쎌바이오텍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만 20여 년 동안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기업이다.

이번 업무 협력 MOU를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쎌바이오텍에서 개발한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를 우유 제품 및 유제품에 접목시켜 고객분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쎌바이오텍의 이번 MOU 체결식은 식음료 사업과 유산균 사업의 협력사로서 제휴이기 때문에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양사는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사업에서 우선 협력하기로 한 만큼 다양한 고객층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