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얌샘김밥, 분식창업설명회 열어
[사진=얌샘김밥]

얌샘김밥이 오는 10일 4월 정기 창업설명회를 열고 예비창업자를 만난다.

프리미엄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2019년 1분기에만 1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만큼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얌샘김밥의 차별화된 조리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본사가 직접 원 팩으로 가공한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가맹점에서는 조리가 매우 편리한데 이를 원 팩 시스템이라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실제 사용하는 이 원 팩을 창업설명회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원팩 시스템 및 매장에서의 간편한 조리에 대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얌샘김밥만의 뛰어난 무인화기계 시스템 도입에 대한 설명도 빠질 수 없다. 얌샘김밥은 최저 임금 이슈에 앞서 지난해 무인결제시스템, 라이스시트기, 야채절단기, 김밥절단기 등을 이미 도입, 사용하고 있었다. 이 무인화 시스템이 설치된 30여 개 매장에서는 인건비 절감 및 가맹점 수익률 증가 효과를 보고 있다.

무인시스템 외에도 얌샘김밥의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 전반에 대한 정보 및 분식체인점 시장의 전망, 우수 가맹점 사례 등을 설명하며 매우 유익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1:1 상담도 지원한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최근 전국 가맹점이 모두 좋은 결과를 내고 있고 더욱이 월 매출 1억 원 매장까지 등장해 창업설명회 문의가 급증한 상황”이라며 “분식이라는 아이템의 안정성만으로는 시장을 확대하기는 어렵다.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 도입만이 점주님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길이며, 앞으로도 그 길을 지속해서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초보 창업자도 성공할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얌샘김밥은 창업설명회 진행과 함께 신규 창업자 대상 1천만 원 상당의 비용 혜택도 지원하며 눈길을 끈다. 상생 창업 프로모션 및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얌샘김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소라 기자  sangyun1221@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