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NH농협은행, ‘아동수당 수령 고객 더블 행운 이벤트’ 실시NH농협은행 계좌로 아동수당 수령 시 추첨 경품 제공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8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동수당 수령 고객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동수당 수령 고객 더블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8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아동수당 수령 고객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동수당 수령 고객 더블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월 21일 밝혔다.

‘아동수당 수령 고객 대상 이벤트’는 올원뱅크 앱을 통하여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NH농협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수령하는 고객 중 303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다이슨 청소기(1명, 100만 원 상당), 공기청정기(2명, 70만 원 상당), 육아지원금 5만 원(300명)을 제공하며 2018년 9월분과 10월분 아동수당 모두를 NH농협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은 응모권을 2매로 산정하므로 당첨에 더욱 유리하다.

‘어린이 고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NH착한어린이통장+NH착한어린이적금’을 가입하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500명을 추첨하여 농협은행 올원뱅크 캐릭터로 인기가 높은 ‘올리원이 인형’ 1세트(2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