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모델하우스, 선착순 계약 중 정주여건 갖춘 신도시 대단지 아파트

경기도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공급하며 지하2층~지상29층, 12개동, 1,021세대 규모의 1단지와 지하2층~지상26층, 8개동, 711세대 규모의 2단지 등 2개 단지 총 1,73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내로는 키즈플레이존, 맘스카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풍부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커뮤니티 시설 외에도 대지면적 40% 이상이 잔디마당과 중앙광장, 주민운동시설, 놀이터 등의 풍부한 조경시설로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축구장의 약 18배 크기로 조성된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단지와 2단지가 조성된다. 은여울공원은 공원 내부에 메타세콰이어숲, 수목원, 파크볼장, 조깅트랙 등 여가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일부세대 제외)에서 은여울공원의 풍부한 녹지 환경을 조망할 수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사업지 인근으로는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이 구성돼 있어 도심접근성이 높고, 인근 도시로 이동하기 용이한 것으로 나타났다.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사업지 인근으로 조성되고 있는데, 개통 시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중심업무지구로 이동할 수 있는 지하철 5•9호선 및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하기 편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주요 도심지를 잇는 M버스정류장이 조성돼 있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로 접근하기 편리한 김포한강로와 자유로 등이 인접해 있다. 관계자는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최근 활발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마곡지구까지 약 30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며 “신흥 업무지구로 마곡지구가 대두되고 있는 만큼 직장인 수요자들의 많은 수요가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탄탄한 생활 인프라도 구축돼 있다. 은여울중학교를 비롯해 2019년 개교 예정되어 있는 도곡초등학교 등의 우수한 교육환경과 더불어 이마트 등의 상업시설도 도보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방정현 기자  bangjh@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