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삼양식품, 쿠티크 모델에 오마이걸 미미 선정디지털 광고 공개하며 마케팅 강화...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 출시도
삼양식품의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포스터 [사진=삼양식품]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삼양식품이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미미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이미지가 쿠티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미미와 함께 촬영한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되었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는 얼얼한 마라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알싸하면서도 크리미한 마라크림 소스가 잘 묻어날 수 있도록 페투치네 형태의 건면을 적용했고, 비프볼, 청경채, 홍고추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넣어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더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5월 용기면으로 선보였던 쿠티크 트러플파스타를 봉지면으로 추가 출시하고 냉동 제품 쿠티크 바베큐맛 멘치카츠, 트러플향 머쉬룸 멘치카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가고 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