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팜한농, ‘테라도플러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테라도플러스’ 병뚜껑 속 행운을 찾아라!

팜한농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도플러스’는 팜한농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를 함유한 첫 번째 제품이다.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제초제로 강력한 제초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잡초의 잎과 줄기 등 지상부 전체를 죽여 재생을 억제하기 때문에 효과가 4주 이상 오래 지속된다. 특히, 기존 약제로 방제하기 어려운 난방제잡초까지 빠짐없이 깨끗하게 방제해 출시 첫 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까지 진행되며, ‘테라도플러스’ 구매 고객은 병뚜껑 안쪽의 당첨 스티커를 통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LG 드럼세탁기5대, LG 32인치 LED TV 10대, LG생활건강세트 100개, ‘테라도플러스’ 8,000병이 제공된다. 당첨된 병뚜껑을 팜한농 본사 이벤트 담당부서로 보내면 자택으로 경품이 배송된다. ‘한 병 더’ 당첨 시에는 구입한 곳에서 동일 용량 한 병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김동건 팜한농 작물보호사업부 기술영업팀장은 "테라도플러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농업인들이 테라도플러스의 강력한 제초효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테라도프러스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팜한농]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