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3월 3일 한돈 삼겹살데이, "국돼가 국룰"’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행사 진행…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판매 지원
서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진행된 한돈 할인 판매 행사 현장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3.3 한돈 삼겹살데이, 한돈이 국룰!’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29일 서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한돈 할인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동아광장 행사에는 불경기 속에서 소비자 물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서울경기양돈농협, 강원양돈농협, 아이포크 총3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한돈 ‘원플러스원(1+1)’ 판매 혜택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한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긴 구매 행렬을 만들어 행사 시작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한돈의 인기를 입증했다.

3월2일부터 3일까지 청주시 삼겹살거리에서도 삼겹살데이 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열어 열기를 이어간다. 삼겹살거리에는 미소찬 한돈, 숨포크, 도뜰, 대전충남양돈농협, 인삼포크 총5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한돈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대한한돈협회와 농협에서도 할인행사를 마련해 삼겹살데이 캠페인에 동참한다. 협회는 3월31일까지 지부 및 지역판매처와 연계하여 한돈을 최대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농협에서는 3월3일까지 2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해 라이블리, 양돈농협, 유통계열사 등에서 판매를 이어간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3사와 편의점 및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에서도 부위별로 한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단, 할인율 및 할인 기간, 품목은 판매처에 따라 상이하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3월4일부터 8일까지 삼겹살 1kg과 목심 1kg이 세트인 꾸러미 하나를 선착순으로 한 사람당 50% 할인 혜택가에 제공한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장 한 번 보기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한돈자조금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큰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일 년에 단 한 번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겹살데이 캠페인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