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획
농협중앙회, 2024년 중앙본부 업무보고회 개최100년 농촌사업 구축-추진체계 강화 다짐... "경영환경 극복에 최선의 노력해야"
이성희 농협중앙회장(맨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및 농협 임직원은 9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2024년 중앙본부 업무보고회" 개최 후 기념촬영했다.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9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중앙회와 계열사 임원, 집행간부, 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중앙본부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범농협 주요 경영 방향과 중점 추진계획 등의 업무계획보고 ▲2024년 농업·농촌 및 경영여건 전망 ▲'지속가능한 100년 농촌,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을 목표로 하는 사업추진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농협중앙회는 ▲100년 농촌사업 구축·추진체계 강화 ▲농업인 실익증진 ▲농·축협 경쟁력 강화 ▲범농협 성장기반 구축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협구현 등에 역점을 두고 범농협 역량 결집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산지 시설·조직·인력 종합지원 체계 강화 및 농산물 유통밸류체인 고도화 ▲축산물공판장 물량 확대 및 유통사업 시장 경쟁력 제고 ▲농협금융의 리스크관리 시스템 내실화 및 내실기반의 수익력 창출 등이 논의됐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함께하는 100년 농촌 추진을 위한 계통 간 협력강화, 농업·농촌 자생력 제고, 리스크 관리를 통한 경영환경극복에 범농협 전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