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연말 회식, 우리돼지 한돈인증점으로 오세요"한돈자조금, 회식비 지원 이벤트 진행... 최대 10만원 현장 할인, SNS 인증샷 행사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을 위해 '2023 대한민국 회식, 한돈과 함께!' 한돈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식·송년회 등 본격적인 연말 모임이 다가오면서 즐거운 직장문화 조성 및 동료 간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목상권과의 상생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한돈 메뉴 30만 원 이상을 포함,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의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돈인증점 정보는 한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한돈 회식을 인증하는 '대한민국 회식은 한돈과 함께!' SNS 이벤트도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한돈인증점 뿐만 아니라 한돈이 있는 모든 음식점에서 모임 메뉴로 한돈을 먹은 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한돈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삼삼오오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돈과 함께 한 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며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