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제주 특산물과 함께한 렛츠런파크 서울한국마사회, 대통령배 대상경주 열어... "지자체와 협력 풍성한 주말 나들이 선사"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렛츠런파크 서울을 직접 방문해 제주 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주고향사랑기부제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사진=한국마사회]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지난 19일 대통령배 대상경주가 열린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트로트 여신 홍진영의 특별무대와 제주 특산물 특별장터가 열리며 늦가을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풍성한 주말을 선사했다.

총 상금 10억원, 최고의 국내산 경주마를 가리는 대통령배 대상경주가 올해 19회를 맞았다. 대통령배가 열린 19일(일) 렛츠런파크 서울에는 약 2만 5천명의 경마팬들과 나들이객들이 몰렸다. 한국마사회는 제주도와 손을 맞잡고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주말을 기획했다.

경마공원 출입로와 광장에는 제주 특산물 부스 28개소가 들어섰다. 특산물 부스에서는 은갈치, 흑돼지햄, 광어어묵 등 신선한 상품들이 시식과 함께 선을 보였다. 이밖에도 귤로장생 감귤, 백도라지꿩엿, 제주마늘, 청보리 등 특색 있는 농산품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어 인기를 모았다.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이날 렛츠런파크 서울을 직접 방문해 제주 특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주고향사랑기부제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섰다.

볼거리 또한 풍성했다. 먼저, 여성 3인조 그룹 ‘아랑’의 무대가 두 차례 펼쳐지며 팝페라와 전통음악의 앙상블이 울렸다. 이어서 트로트 여신 홍진영이 렛츠런파크 시상대 무대에 올랐다. 홍진영은 경마공원에 어울리는 경쾌한 무대를 선보이며 대통령배에 흥을 돋웠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쌀쌀해진 날씨에도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아주신 국민여러분들, 그리고 대통령배를 풍성하게 장식해주신 제주특별자치도 오영훈 지사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민들께 풍성한 주말 나들이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