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도드람,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마케팅 협업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과 김지한 포토카드 담은 V-패키지 100세트 출시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협업한 ‘THE복숭아 V-패키지(V-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V-패키지는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이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으로, 11월 7일부터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1R(라운드) V-패키지는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 삼겹살+목심 세트와 우리카드 WON 배구단 김지한 선수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1라운드 V-패키지를 시작으로 3ㆍ5라운드에도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협업한 V-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시즌 선보인 김지한 선수 셀카 포토카드가 프로배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V-패키지도 프로배구 팬들을 위해 포토카드 3종 모두 미공개 사진을 제공하며, 그 중 1장은 친필 사인 포토카드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THE복숭아 V-패키지’ 구성과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언박싱 영상은 도드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V-패키지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V-패키지를 구매하고 SNS에 후기를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김지한 선수와 식사 데이트(1명) ▲김지한 선수 친필 싸인 티셔츠(2명) ▲김지한 선수 친필 싸인 머플러(2명) ▲장충체육관 니커피 김지한 세트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1ㆍ3ㆍ5라운드 전체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김지한 선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등 프로배구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V-패키지 구매와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도드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 2023-2024 시즌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 프로모션은 도드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프로배구 팬들의 즐거움을 충족시키고 도드람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 내내 도드람과 프로배구 구단의 협업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