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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돈육부문 대상 수상최고점수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 고수... 대한민국대표 협동조합형 패커 인정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7월 3일(월)부터 16일(일)까지 2주간 투표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도드람은 돈육부문 최고점수를 기록하며 4년 연속 돈육 부문 1위 자리를 이어가게 됐다.

특히 도드람은 도축, 가공, 유통, 판매까지 최첨단 기술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협동조합형 패커(Packer)로 소비자에게 안정적으로 돈육을 공급한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 과정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적이고 안전한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 오토폼Ⅲ 설비를 통한 양돈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최상의 맛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브랜드육 시장을 이끌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 박광욱 조합장은 “도드람이 올해로 4년 연속 돈육 부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품질 좋은 돈육 생산은 물론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식품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사)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며매년 국내 거주 15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전화설문을 통해 한 해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

도드람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도드람]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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