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웅진식품, 홍삼 브랜드 '장쾌삼'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지난 설 출시된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 포함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내놔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웅진식품은 2023년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에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지난 설 새롭게 선보인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는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mL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mL 8병으로 구성됐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이 최상의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장쾌삼 산삼배양근’은 고급 재료인 국산 산삼배양근 농축액과 홍삼 농축액, 벌꿀 등이 더해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웅진식품은 인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제조 과정을 통해 표면의 색이 검게 변화한 흑삼으로 만든 ▲장쾌삼 구증구포 흑삼진액을 포함해 ▲장쾌삼 발효홍삼력, ▲장쾌삼 홍삼 순액 등 다채로운 장쾌삼 선물세트를 올 추석 명절을 겨냥해 내놨다.

웅진식품 장쾌삼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장쾌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며 “장쾌삼 홍삼으로 지인에게 건강한 명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웅진식품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