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닭가슴살햄 '챔' 활용한 최고의 요리 찾습니다하림, '챔편'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공식 SNS 계정 팔로우, 레시피 댓글로 올려
하림이 닭가슴살햄 ‘챔’으로 만든 ‘챔편’ 레시피를 SNS에서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림]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햄 ‘챔’으로 만든 ‘챔편’ 레시피를 SNS에서 소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앞서 챔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애칭 아이디어를 받는 공모전을 진행하고, 챔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챔의 편이라는 의미의 ‘챔편’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어 평소 햄을 넣어 만들던 요리를 ‘챔’으로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비법을 챔편들이 서로 공유하고 추천하도록 레시피 이벤트를 기획했다.

챔은 하림이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이다.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이 19g이나 되고, 지방 함량은 2.4g에 불과하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기름기가 적어 느끼하지 않고, 굽기만 해도 ‘집밥 치트키’로 통하는 담백한 햄구이가 완성된다. 김치볶음밥, 부대찌개, 무스비, 샐러드, 꼬치 등 다양한 고단백 밥반찬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햄 대신 챔으로 체인지 할 레시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림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챔으로 만든 최고의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19일까지이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하림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하림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늘어나는 단백질 수요에 힘입어 챔의 인기가 많아지자 챔을 더 고급스럽게 리뉴얼하고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또한, 챔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애칭 아이디어를 받는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SNS에서 소비자들과 즐거운 소통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미처 몰랐던 챔의 숨겨진 매력과 레시피 꿀팁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발견하고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챔을 활용한 맛있고 색다른 레시피 아이디어가 다양하게 소개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