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올인 최완규 작가 , 케이팝모터스 투자로 올인2 제작 돌입
좌는 케이팝모터스 총괄회장 황요섭 우는 보민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영준 [사진=케이팝모터스]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는 한류드라마의 주역을 이끈 허준, 주몽, 아이리스, 종합병원, 야망의전설, 올인1을 쓴 드라마작가 최완규 작품의 올인2에 500억 원의 제작비를 들여 글로벌시장에 한류 K-콘텐츠 보급은 물론 케이팝모터스 의 전제품이 24부작의 올인2의 드라마에 소품 등으로 등장시키는 MOA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올인2(가제 Not Over)는 현재 4부작의 시나리오를 마친 상태이며, 내년 상반기에 오징어게임 등의 한류드라마를 성공시킨 넷플릭스(Netflix)등에 방영 예정이다.

케이팝모터스 측 설명에 따르면, 올인2의 제작사인 주식회사 보민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준)와 함께 국내 초특급 남자배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여자배우는 신인배우로 공개 캐스팅 경쟁을 통해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차후 미국 헐리우드 초특급스타가 주연으로 출연하고 케이팝모터스가 주관하는 <KM>이라는 블록버스터 급 영화에 상대 주연 여배우로 성장시키고 진정한 케이팝모터스의 제품이 글로벌 한류를 이끌어 가는 드라마 및 영화 등에 녹여내어 한류 K-컨텐츠 확장에 역할을 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이다.

드라마 올인2는 이미 제주특별자치도 에 촬영세트장 설치를 할 수 있는 대지를 준비하였고 제주특별자치도 및 전주시에서 팔을 걷어부치고 촬영유치협조를 하겠다는 공문을 받았으며, 기타 지자체등에서도 촬영 유치를 적극적으로 하고자 나서는 모습이다.

한편, 케이팝모터스는 "내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전세계 기후협약국가 84개국에 1만 5,550개의 대규모 전시판매장 설치에 나서며 내년 하반기 내에 세계증권시장의 주무대인 나스닥(NASDAQ)증권시장에 상장을 준비 중"이라며 "이를 위하여 이미 대한민국 11개소 미국 일본지역 15개소, 동남아 15개소에 대규모 전시판매장 준비를 위하여 일부 부동산매입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