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린클, "그리비티 제로, 런칭 한 시간만에 5억원 매출"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지난 10일 신제품 ‘그래비티 제로’ 출시 한 시간만에 5억 매출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린클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를 통해 신제품 ‘그래비티 제로’를 선보였다. 대형 유튜버 잇섭이 필두로 나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이브를 이끌었다. 해당 쇼핑라이브는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을 활용하여 친환경적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제품으로 동종업계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린클 그래비티 제로’는 기존 린클 제품 중 세 번째 라인업으로, 무게와 시간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하여 편리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큰 사랑에 감사하다.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