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쉐이크베이비, 팝업 오픈 현대백화점서 진행

쉐이크베이비는 신세계백화점 팝업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연이어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휴대용 스파우트 파우치 5종(딸기, 초코, 곡물, 말차,스윗콘플레이크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단백질을 최대 16g 섭취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6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먼저 운영된 후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목동점에서 운영된다. 또한 이번에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파우치 파우치(40g) 7포 구매 시 1포 증정, 14포 구매 시 2포 증정, 30포 구매 시에는 5포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일주일, 이주일, 한달 분 분량으로 하루 한끼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백질 쉐이크 시즌1(750g) 제품은 배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 통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2통 구매 시에는 보틀이 추가로 증정된다.

업체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추가로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진행되는 팝업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