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하림-마켓컬리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출시영하 35도 개별급속동결로 육질 신선... 닭다리살 먹기 좋게 손질해 가볍게 양념
하림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 제품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한입 크기로 손질해 맛있게 양념한 신제품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림의 ‘IFF 한입쏙 닭다리살’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욱 신선하다.

오리지널맛 제품은 가벼운 밑간으로 닭다리살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익히면 오븐에 구운 담백한 치킨 맛이 일품이다. 핑크솔트맛은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양념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할 필요 없이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원하는 만큼 닭고기를 넣고 약 13~15분 조리하면 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야들야들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닭다리살 구이가 완성된다. 프라이팬에서는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약 12~15분간 노릇하게 익혀주면 된다. 야외에서 캠핑할 때 숯불에 구우면 불향이 더해져 닭 바비큐로 즐기기도 좋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 때문에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IFF 한입쏙 닭다리살’ 2종을 선보였다”며 “외식 메뉴로 인기인 닭다리살 구이를 집에서 간편하고 넉넉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