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임영웅 팬클럽, 시설보호아동 기부활동 펼쳐대한사회복지회 통해 아동 양육물품비 지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회원들

[한국영농신문 김강현 기자] 

대한사회복지회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이 30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아동복지시설 이화영아원에 250만원 을 후원하며 ‘나눔의 美덕’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나눔의 美덕’은 스타의 팬클럽이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아동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팬 기부 캠페인이다. 후원금은 이화영아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양육물품비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며 팬클럽 회원들의 자원봉사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2020년 결성돼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의료비 후원을 포함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을 포함해 누적 후원금은 현재 6,400만 원에 달한다.

한편, 임영웅은 작년 발표한 노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고자 지난 5월부터 출연한 KBS 2TV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5개 시설에서 소외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