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풀무원, 냉면 밀키트 신제품 이벤트 시작쇼핑 플랫폼 '샵풀무원' 구매 고객 대상...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100% 환불"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냉장면 No.1’ 풀무원이 냉장면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밀키트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신제품을 접해보도록 환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신제품 ‘냉면 밀키트’ 2종(물냉면, 회냉면)에 불만족한 소비자에게 구매 비용을 100% 돌려주는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이어진다.

풀무원은 생면 사업을 시작한 이래 올해 처음으로 여름면 시장을 겨냥한 ‘냉면 밀키트’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냉면 밀키트’는 초절임 얼갈이배추, 명태회 무침, 삶은 달걀 등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 수준의 냉면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초고압제면으로 쫄깃한 면발과 초절임 무와 얼갈이 배추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린 ‘아삭 얼갈이배추 물냉면 밀키트’와 명태회무침을 풍성하게 구성한 비빔냉면 ‘매콤한 명태회무침 회냉면 밀키트’ 2종으로 선보였다.

풀무원 관계자는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해 만든 ‘냉면 밀키트’의 제품력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겠다는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냉면 밀키트 제품에 불만족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풀무원 1:1게시판 또는 고객기쁨센터로 접수하면 된다."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