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아이디에프홀딩스, ‘여름방학 초등 영어 디캠프’ 접수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영어STEM 교육전문기업인 이디아이에프홀딩스(대표 앤드류길)는 여름방학 초등 영어 STEM D.Camps의 등록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혔다.

이디아이에프홀딩스 관계자는 “조기 등록을 시작한지 1주일만에 정원의 30%가 등록했다"면서 "지난 D.Camps에 참여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는데,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부모님들의 접수문의가 많아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첫 회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캠프를 시작으로 이번 여름 9회차를 맞는 STEM 캠프 프로그램은 하버드-서울대 STEM 캠프 개발팀에서 개발한 것을 바탕으로 대원교육그룹의 영재교육 노하우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영어소통에 자신감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참여형 토론과 자기주도 문제 해결과정을 담은 커리큘럼이다.

STEM 커리큘럼은 저학년과 고학년을 구분하여 'Interstellar Explorer'와 'Interstellar Astronaut'으로 진행하며, 특별히 초등 고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SYWD(So do You Want to be a Doctor)' 커리큘럼은 Medical Science를 교육받고 직접 실습하는 과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2022년 7월 11일(월)까지 영어 STEM D.Camps 운영본부로 문의하고 신청하면 된다. 조기등록접수 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10% 할인 적용을 받는다.

이디아이에프홀딩스 앤드류길 대표는 “지난 D.Camps의 커리큘럼을 학생들에게 보다 강력하고 집중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기 위해 1주과정으로 압축시켰으며, 시간과 비용면에서 절약되고 내용과 구성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양질의 STEM캠프가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을 경험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참여 학생들에게 이번 캠프가 좋은 추억과 미래 가치관 형성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