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SNS서포터즈 홍보단' 발족
남창원농협 유통센터는 2일 오후 3층 소회의실에서 제1기 SNS홍보단 '나로프렌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사진=남창원농협]

[한국영농신문 정재길 기자]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소장 차경상)는 2일 오후 3층 소회의실에서 제1기 SNS홍보단 '나로프렌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차경상 소장을 비롯해 직원 9명과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홍보단 3명, 총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소개, 임명장 수여, SNS홍보단 역할 및 운영 방향에 관한 토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SNS홍보단은 디지털 시대 새로운 소비변화에 발맞춰 판매 홍보전략을 추진,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구성했다.

홍보단은 2023년 4월 30일까지 1년간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투브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 사진 업로드 등으로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다양한 이야기를 취재하여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차경상 소장은 “SNS홍보단이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의 크고 작은 소식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