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농협 또래오래, 메타버스에서 알바 뽑는다.제페토에서 ‘또래오래 치킨월드’ 오픈, 홍보부문 가상알바 모집 행사 진행
농협 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월드맵 ‘또래오래 치킨월드’에서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가상 알바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협 목우촌]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월드맵 ‘또래오래 치킨월드’에서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가상 알바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또래오래 치킨월드’를 방문하여 지원영상을 촬영한 후 제페토 피드에 공유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또래오래 치킨 쿠폰 1매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우수한 콘텐츠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또래오래 치킨 쿠폰 2매와 함께 ‘또래오래 치킨월드’의 가상 알바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가상 알바로 선정되면 2월 한 달간 제페토에서 또래오래 홍보활동을 맡게 되며 활동 완수 후에는 소정의 치킨 상품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추첨 및 우수 콘텐츠 발표는 1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또래오래 치킨월드’는 또래오래 매장을 구현해 놓은 가상매장 공간과 매장의 비밀통로로 연결된 게임 공간인 ‘또래왕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이블 곳곳에 치킨이 마련되어 있는 매장에서 홀, 주방을 자유롭게 둘러 볼 수 있으며 ‘또래왕국’에서는 점프게임, 미로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농협목우촌 표기환 대표는 “고객들이 또래오래 치킨월드 방문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