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산림조합중앙회, ‘하이테크어워드’ 대상 수상금융정보화 발전 공로 인정... "디지털 금융 활성화 위한 비대면 기술 적극 도입"
산림조합중앙회는 ‘2021년 하이테크어워드 시상식’에서 금융 정보화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산림조합중앙회]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2021년 하이테크어워드 시상식’에서 금융 정보화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테크어워드(High Tech Awards)는 ICT산업 부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인 사업주체를 선정해 격려하고자 하이테크운영위원회·하이테크정보 공동주최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김연상 산림조합중앙회 IT전략부 정보보호과장은 금융정보화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김연상 과장은 산림조합 재해복구시스템 및 통합메시징시스템 등을 구축해 임업인과 조합원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데 기여해 왔다.

특히 최근 ‘산림조합 인터넷전화 및 콜센터시스템 구축사업’에서 프로젝트관리(PM) 역할을 수행하며 중앙회-회원조합-조합원 간 소통 체계를 개선하고 금융서비스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연상 산림조합중앙회 IT전략부 정보보호과장은 “산림조합중앙회는 디지털 금융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임업인과 조합원들이 더욱 편하게 임업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기술 발전을 이뤄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