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V-리그 개막 맞춰 라이브커머스 진행최대 21% 할인 한돈세트 판매... 국가대표 유니폼, 선수 포토카드 등 경품 증정

[한국영농신문 송영국 기자]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10월 12일 화요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도드람한돈’ 채널에서 도드람 V-리그 개막 특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V리그 개막 특집 LIVE! 도드람한돈과 함께 방구석 응원전’을 주제로 배구 경기장을 찾을 수 없는 팬들이 도드람한돈과 함께 건강한 집콕 응원을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도드람은 방송을 통해 최대 21% 할인된 가격의 한돈 세트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대표 부위인 삼겹살 500g과 목심 500g으로 구성된 2인 응원 세트, ▲2인 응원 세트에 삼겹살 500g이 추가된 가족 응원 세트, ▲삼겹살 500g과 목살 500g에 직화곱창 2팩이 포함된 친구 응원 세트, ▲삼겹살 500g과 갈매기살 300g으로 구성된 황금돼지 세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어떤 가족 구성원과도 함께 응원할 수 있게 4종 세트를 마련했으며, 1인 가구를 위한 갈매기살(300g)과 앞다리살(500g)도 별도로 준비했다. 할인된 가격과 함께 도드람한돈 세트 제품 또는 단품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이번 라이브 방송의 최대 관심사다. 유명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삼겹살 필라프를 집에서 요리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기존 라이브커머스에서 공개되지 않은 직화 곱창구이도 만나볼 수 있다. 

배구 팬들의 눈이 번쩍 뜨일 V-리그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지난 ‘도드람 2020-2021 V-리그’ 우승팀(대한항공, GS칼텍스)의 티셔츠와 모자(6명), 프로 배구선수 랜덤 포토카드(10명), 도드람 V-리그 공식 공인구(2명)를 증정한다. 

도드람한돈 스토어 찜과 알림 설정을 완료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구 국가대표 선수 올림픽 유니폼(5명)도 증정한다. 도쿄 올림픽 4강 신화를 기록해 각종 예능 출연이 활발한 김희진, 김수지, 박정아 선수 등의 높은 인기로 굿즈 획득 열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도드람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맛과 품질을 높인 신선한 한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이자 코로나19로 대부분의 경기가 무관중 진행 예정인 도드람 V-리그의 아쉬움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건강한 돼지고기 도드람한돈처럼 건강한 배구 응원 문화를 가꾸는 데 힘쓰고, 앞으로도 배구 인기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이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도드람 2021-2022시즌 V-리그’는 오는 16일 개막 예정이다.

도드람 라이브커머스 행사 포스터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