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 할인 판매삼겹살데이 맞아 인기부위로 구성... 멜젓-양파절임 소스와 비빔면 증정도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3월 3일까지 도드람한돈 인기부위로 구성된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드람한돈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는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인기부위로 구성된 ‘삼삼한세트’와 인기절정 특수부위인 갈매기살이 포함된 ‘쌈박한세트’ 2가지 구성으로 준비해 실속을 더했다.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도드람에서는 이번 삼겹살데이를 맞아 도드람한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 구매 고객에게 오뚜기 멜젓소스와 양파절임 소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새콤한 맛으로 돼지고기와 잘 어울리는 오뚜기 진비빔면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삼삼한세트’는 오뚜기 멜젓소스(40g), 양파절임 소스(20g 2개), 진비빔면(156g 4개)과 함께 삼겹살 500g, 목살 500g으로 구성했으며 ‘쌈박한세트’는 삼삼한세트와 동일한 구성에 특수부위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갈매기살 300g이 추가된 상품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외식이 힘든 요즘, 집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은 덜고 푸짐함은 더한 도드람한돈 인기부위 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에서도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도드람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도드람한돈의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