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설 앞두고 선물세트 고객 행사 진행자사몰에서 최대 19% 할인 판매... '혼명족' 위해 수제햄 세트 한정수량 판매도

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도드람한돈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월 4일까지 도드람 자사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도드람한돈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법인 단위 등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10개 이상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배송비를 지불할 필요 없이 개별 배송지로 배송 가능하다. 10개 이상 대량 주문의 경우 도드람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주문, 배송 등의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독일식 프리미엄 수제햄 ‘도드람 델리카세트’ [사진=도드람]

이외에 도드람은 1인 가구와 홀로 명절을 지내는 '혼명족'을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햄 선물세트 ‘도드람 델리카세트’를 25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도드람은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들어 인기가 높은 ‘도드람 델리카세트’는 조기 소진 될 가능성이 있어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도드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풍성한 명절로 위로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로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한국소비자포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부분 1위를 차지했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3년 연속 대상(국무총리상) 수상에 이어 올해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도드람의 대표 명절 선물세트인 ‘도드람한돈 으뜸구이 세트’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