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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박광옥 조합장,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
도드람 박광욱 조합장(오른쪽)이 1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0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도드람한돈’ 돈육부문 대상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도드람]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10월 12일 월요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도드람은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안전하고 신선한 돼지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소비자 대상의 사전투표에서 압도적인 득표 차이로 돈육부문 타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한돈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도드람양돈농협 박광욱 조합장은 “국내산 돼지고기 위상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경제·문화·인물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를 통한 브랜드 기초 자료조사를 기준으로 후보 브랜드를 정한 후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해 객관적 평가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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