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LS엠트론, "XP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예정"작업부하 자동 감지하는 오토모드 장착... 기존 구매고객 대상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도

LS엠트론은 XP모델(86~115마력)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시킨 XP 파워시프트 오토모드를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XP 파워시프트 모델은 세계 최초 전동식 파워시프트 모델로 오일의 온도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성능과 낮은 고장률을 자랑한다. 

올해 출시되는 XP 파워시프트 오토모드는 작업부하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알아서 변속 해주는 기능과 고급 자동차와 같이 다이얼 타입 컨트롤러가 포함된 다기능 암레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S엠트론은 XP 파워시프트 모델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부터 10월까지 일반 XP 파워시프트 제품을 구매하면 올해 말 오토모드 출시 시점에 무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다기능 암레스트와 함께 오토모드 업그레이드를 제공받는 행사다.

LS엠트론 관계자는 "트랙터가 즉시 필요한 농가는 우수한 연비와 작업성의 XP모델을 즉시 구입하여 활용하고 추후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급형 모델을 일반 모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좋은 구매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LS엠트론 XP 파워시프트 모델 구매는 전국 LS엠트론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내영업 본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020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포스터 [사진=LS엠트론]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