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동양물산, 마스크 2만장 농촌 취약계층에 무료 지원웰킵스와 마스크 및 필터 기술개발 공동 추진키로... "농민과 함께하는 기업될 것"
동양물산기업(주)은 지난 20일 마스크 제조·판매업체인 웰킵스(주)와 마스크 및 각종 필터 기술개발 공동 프로젝트 MOU를 체결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웰킵스(주) 정은주 마케팅 본부장, 웰킵스(주) 박종한 대표이사, 동양물산기업(주) 김희용 대표이사, 동양물산기업(주) 김소원 미래전략실 본부장 [사진=동양물산기업(주)]

동양물산기업(주)(대표 김희용, 이하 동양물산)은 지난 20일 마스크 제조·판매업체인 웰킵스(주)와 마스크 및 각종 필터 기술개발 공동 프로젝트 MOU를 체결하고 웰킵스로부터 마스크 2만장을 구입했다. 

동양물산은 구입한 보건용 마스크 2만장을 농업인들에게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동양물산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는 만큼 서로 도와야한다는 취지에서 구매한 마스크는 상대적으로 마스크 구입 접근성이 떨어지는 농촌 지역의 노약자 및 취약계층에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농민분들의 관심과 지지가 없었더라면 지금의 동양물산 역시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그동안 받았던 관심에 보답하는 것 뿐이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제조업체에게도 농민에게도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가 공동 운명체임을 되새기며 농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양물산기업은 기존의 담배 필터 사업에서 마스크 및 각종 필터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면서 향후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