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비타민하우스, VH몰 통해 추석맞이 BIG EVENT 진행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 추가 증정

민족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 추석은 예년보다 11일이나 빨라 여름휴가로 인해 지출이 큰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공식쇼핑몰인 VH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추석을 맞아 명절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많이 구입하는 1~3만원 대/3~5만원 대 제품을 선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VH몰을 통해 8월 19일(월)부터 9월 1일(일)까지 비타민하우스 대표 상품인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를 구입하면 ‘멀티비타민 뉴트리골드’ 3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화학부형제 파이토 비타민 2병 구입 시 오메가-3 2병이, 제품 불문 5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2병이 추가 증정된다.

비타민하우스 담당자는 “소비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추가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VH몰에서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 구입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추석 기간 VH몰 기획전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포장, 전국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42,500원 상당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비타민하우스는 공식쇼핑몰인 VH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비타민하우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