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로컬푸드
로컬 푸드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농식품부·aT, ‘국민 생각함’ 통해 로컬 푸드 키워드 수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 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8월 14일까지 키워드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 조사는 지난 6월 농식품부가 발표한 로컬 푸드 확산 3개년 계획의 일환으로, aT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국민들이 공감하는 ‘로컬 푸드 가치 확산’ 홍보 캠페인 슬로건을 만들 계획이다.
로컬 푸드에 대한 20가지 키워드 중에 자신이 생각하는 로컬 푸드 키워드를 3개 선택하고, 선택한 키워드로 ‘로컬 푸드는 ○○이다’라는 한 줄 생각을 완성하면 된다. 8월 14일까지 '국민 생각함'이나 '바로정보'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50명을 추첨해 로컬 푸드 꾸러미 상품을 증정한다.

정성남 aT 유통 이사는 “먹거리에 있어서 국민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공 사업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국민 가까이에서 이런 역할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국민들이 생각하는 로컬 푸드의 가치를 알아보기 위해 8월 14일까지 키워드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