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농신보, ‘2018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원주 권역 보증 센터 전국 1위로 선정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은 올해 실시한 ‘2018년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원주 권역 보증 센터가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이하 농신보)은 올해 실시한 ‘2018년 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원주 권역 보증 센터가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 조사는 외부 전문 기관이 전국 27개 센터를 대상으로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6주간 실시했으며, 보증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CSI)’ 평가가 이뤄졌다.

특히 원주 센터는 상담 직원의 적극적인 응대 태도, 업무 처리의 신속성, 향후 농신보 보증 대출의 지속 거래 의향 등 부분 항목과 더불어 보증 이용자의 종합적인 체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원주 권역 보증 센터 석종근 지점장은 “직원 모두가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한 전문적인 맞춤 보증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인정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농림수산업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자금을 원활하게 마련할 수 있게 하여 농어촌 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