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핸드폰거치대 아이디어제품 ‘플레이 스마트바’ 출시“핸드폰 악세사리의 변화 시작”

아이디어제품 제조·판매 전문기업 ‘플레이’가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핸드폰 거치대 ‘스마트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과거 플립형, 폴더형 핸드폰을 쓰던 시대와 달리 현재 스마트폰 시대에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지만 한 두가지 정도의 편리함을 가진 악세사리들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잦은 구매 유도만 할 뿐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반해 플레이 스마트바는 기존 책상용(탁상용) 핸드폰 거치대 및 차량용 거치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해 각각 거치대를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해 기능성 및 활용도를 높였으며, 스마트바는 360도 회전 및 3단계로 구부림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셀카봉의 기능과 동영상을 볼 때에도 편리하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이 제품은 고강도 소재를 사용하면서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해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쳐 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보통의 거치대 하나의 가격으로 판매되어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고 표현하는 아이디어상품이다. 코엑스(COEX)에서 열린 KITAS 2018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서도 선보이며 관심을 얻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레이 문창식 대표는 “현재 스마트바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연구, 개발 중이며 앞으로도 출시 예정인 제품들이 많다” 며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는게 목표”라고 전했다.

사진 = 플레이 스마트바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