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농협하나로마트, 한의사 건강상담 서비스 큰 호응 얻어하나로마트 성남점서 한방 건강상담 및 식습관 개선상담 프로그램 진행
 8일 농협하나로마트 성남점에서 열린 한방 건강상담 프로그램 진행 모습 [사진 제공=농협]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8일 하나로마트 성남점(경기도 성남)에서 프로그램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의사의 체질별 1:1 한방 건강상담과 전문 영양사의 식습관 개선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개인 체질별 식습관 및 건강상태에 맞는 식재료 선택방법을 안내하고, 성인 4대 질환의 개선에 도움이 되는 농산물 특별 Zone을 구성하여 고객의 쇼핑 편의를 제공했다. 또한, 이날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한방차 무료 시음회,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에 참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농협하나로유통은 하나로마트 성남점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수도권 하나로마트로 이번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기존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시니어 고객의 주요 고민거리를 함께 해결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농협하나로마트가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