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초간편 중기제초제 ‘이티스타’ 직접살포정제

2017년 5월 가뭄, 6월 무더위가 예상되므로 예년보다 늦은 이앙과 빠른 잡초 발생이 예상되므로 이에 적합한 논잡초약의 선택이 필요하다. 또한, 다양한 제품들이 개발되면서 벼에 대한 안전성 부각, 다양한 품종에 사용가능, 단일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들 선호도가 증가되고 있다.

이에 SG한국삼공(주)(대표 한동우)는 벼에 안전하며, 저항성잡초는 물론 후기에 문제가 되는 올방개까지 방제할 수 있는 「이티스타」 직접살포정제를 선보였다. 「이티스타」 직접살포정제는 찰벼를 비롯한 대부분의 품종에 안전하며, 써레질 후 이앙까지의 기간이 길어지거나 잡초의 빠른 발생 등으로 논잡초약을 일찍 사용해야 되는 상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피(3엽)와 저항성잡초(올챙이고랭이 2엽, 물달개비 3엽) 그리고 광엽잡초를 한번에 방제하는 중기일발처리제다. 최근 간척지에 문제되는 새섬매자기에도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뛰어난 확산력과 우수한 안전성을 가지는 이티제형으로 만들었으며, 논잡초약 사용의 불편함을 줄이고 잡초방제 효과와 벼에 대한 안전성을 높인 이티제형으로 10a(300평)에 250g을 사용하여 살포 시 논 안으로 들어갈 필요 없는 초간편 논잡초약이다.

한국영농신문  agrienews@daum.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영농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