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 마곡 대체주거지로 주목위치안내 문자전송 및 특별분양혜택 제공

김포시는 최근 마곡지구 개발 및 주거환경 개선과 교통환경 개선사업이 진행되면서 인구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등 대체 주거지로 손꼽히는 신도시다. 도심과 가까우면서도 상대적으로 집값이 저렴해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시 양곡택지개발지구 양곡면 일원 2개 블록에 조성되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모델하우스가 회사보유분 77m²과 84㎡을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발코니 무상 확장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2회 분할로 1차 500만원 정액제 계약 체결 등 다양한 혜택을 수요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 종합유통시설인 이마트트레이더스와 홈플러스(예정), 롯데마트 등의 상업시설과 의료시설, 문화시설 등이 밀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편리한 교통여건이 조성돼 있어 인근 도시의 생활권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 김포한강로와 제2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위치해 있어 수요자의 편리한 이동이 예상되고 있다. 김포한강로 이용 시 강서권은 20분, 여의도는 30분, 강남은 40분 대로 이동할 수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의 출퇴근 편의가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신흥 업무지구로 떠오르고 있는 마곡지구까지도 가까운 거리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조성되고 있으며 내년 개통 예정이다. 구래역이 개통되면 김포공항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환승하면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이동하기 용이하다.

양곡숲유치원과 신양초 병설유치원, 신양초등학교, 신양중학교 등의 풍부한 학군이 통학하기 편리한 도보거리로 조성돼 있어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할 뿐 아니라 고등학교 예정부지 및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도 사업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외에도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사업지 인근으로는 구릉지, 수림대, 근린공원 및 대규모 생태공원 등 풍부한 녹지 환경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김포한강 금호어울림은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1단지 406세대와 2단지 46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최근 수요가 많아진 전용면적 59㎡, 77㎡, 84㎡ 등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일부세대에는 최대 40m²의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 실사용면적을 넓혔으며,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설계를 도입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구조 설정이 가능하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방정현 기자  bangjh@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