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야라코리아, 양액비료 ’야라테라 슈퍼 FK' 시리즈 출시영양소 침전 방지 및 관수시설 청소 효과로 시설관리에 편리

야라코리아(한국지사장 우창하)는시설 농가를 위한 폴리인산 양액 신제품 ‘야라테라(YaraTera) 슈퍼 FK’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라테라 슈퍼 FK’는 양액, 수경 설비는 물론 온실재배와 노지재배 등 대부분의 양액-관주 시스템 재배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야라테라 슈퍼 FK 시리즈는 세계적인 양액 재배 선진 기술을 보유한 네덜란드에서 오랜 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슈퍼 FK는 뿌리 발달에 탁월한 폴리인산 성분으로 구성되어 건강하고 튼튼한 뿌리를 형성한다. 작물은 영양성분 흡수력이 극대화되어 신속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농가에서는 건강하고 상품성있는 작물의 수확량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시설 관리에 치명적인 영양소 침전을 방지하고 관수시설을 청소하는 효과가 있어 농가 운영에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야라코리아 우창하 지사장은 “연간 지속적으로 수확이 이루어지는 시설 작물의 경우 균일하고 상품성있는 작물을 재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작물에게 ‘뿌리’는 사람에 비유하면 소화기관의 역할을 담당한다. 그러므로 작물의뿌리가 건강해야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지속적으로 생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 지사장은 "이 때문에 뿌리 활착에 탁월한 고순도 폴리인산 성분의 슈퍼FK 시리즈를 국내 정식 출시하게 됐다.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전국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시설 농가의 고품질 다수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야라코리아는 오는 16일 전주 라마다 호텔에서 양액 관주 재배 농민과 지역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슈퍼FK 국내 출시 행사를 개최한다. 

야라테라 슈퍼 FK 시리즈 [사진제공=야라코리아]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