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치즈큐빅’ 3종 신제품 출시플레인, 햄맛, 그린티 다양한 맛으로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즐거움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국내 포션치즈 매출 증가에 발맞춰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 ‘치즈큐빅’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의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진 신제품 ‘치즈큐빅’은 조각 형태로 개별 포장된 포션치즈로 플레인, 햄맛, 그린티 총 세 가지. ‘세상에서 제일 작은 즐거움’이란 슬로건과 함께 휴식(플레인), 파티(햄맛), 디저트(그린티)의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인기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적용해 ‘경고문구-매우 맛있음’을 표기하는 등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해 세로로 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 ‘라이언’이 적용된 ‘치즈큐빅 플레인’은 완벽한 플레인 맛을 내기 위한 레시피가 적용됐으며 우유칼슘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치즈큐빅 햄’은 국산 햄이 치즈 안에 들어있어 파티 푸드나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네오’ 캐릭터를 내세운 ‘치즈큐빅 그린티’는 최초의 녹차맛 치즈로 제주산 옥로녹차에 화이트초콜릿을 첨가해 꿀조합을 만들어 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정하민 가공품사업본부장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서울우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서울우유의 최고급 재료와 완벽한 레시피로 탄생한 치즈큐빅은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에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프렌즈와 손잡은 신제품 치즈큐빅. 그린티, 플레인, 햄맛 세 가지. [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